
좀 진짜 충격이긴하네
어릴때 일본 미연시 존나 좋아햇는데 그중 최애 회사 사장이 망해서 동음을 팔고 잇다니
한국에서 일본어 배워가는 중고딩 시절 저사람은 번듯한 미연시대형회사 사장이엇지만 지금은 같은곳에 잇구나

좀 진짜 충격이긴하네
어릴때 일본 미연시 존나 좋아햇는데 그중 최애 회사 사장이 망해서 동음을 팔고 잇다니
한국에서 일본어 배워가는 중고딩 시절 저사람은 번듯한 미연시대형회사 사장이엇지만 지금은 같은곳에 잇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