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머가좋고 머가 좋고 바뀌는데 ai로 잘그리는 사람은 또 데박 잘 하는데 어케하는지 모르겟고

몇마넌 내고 밋에 그림가튼거 잘뽑는 강좌 들을 수 업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