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에서 탈출이다
우선 메인보드랑 cpu는 있는데 램은 걍 8 기가 데탑에서 빼고
나스 케이스만 구해야겠다 하드도 4테라 하나 더 살까 고민중
다 구성하면 실사 asmr 들 다 옮겨야지
이번엔 헤놀로지 도전해본다
클라우드에서 탈출이다
우선 메인보드랑 cpu는 있는데 램은 걍 8 기가 데탑에서 빼고
나스 케이스만 구해야겠다 하드도 4테라 하나 더 살까 고민중
다 구성하면 실사 asmr 들 다 옮겨야지
이번엔 헤놀로지 도전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