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전 트랙 싫어!“ (한 유저의 글)

“아 그거 저도 공감해요 어떻게 해결책이 나오길…” (디엘 채널 공식)

“니가 공식이잖아 씹련아“ (서클장들)


지금 이 상태 같음

어휴 바보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