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엔 캐릭터 생일에 케이키사서 초도 불고 했는데

요즘은 그년이 그년같고 마음이가는 캐릭터가 없다..

나의 인생이 이대로 가다간 심심해서 끝장나고 말거야 대책이 없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