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는 사축당하는중..


학교 다니는 믹부이들은

썸남 썸녀랑 같이 꽁냥대면서 길 걸어다니고

하교후에 같이 맛있는거 먹으러다니고

씹덕행사같이 다니고

너희 사귀는거아니냐? 하면

누..누가 이런 녀석이랑 사귄다고 그래..?! 밧카쟈나이노!! 하겠지? 우우....



청춘을 잘즐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