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엔 표현의자유~ xx은xx이고 현실이랑은다르고

이지랄하는 새끼들이 네토만보면 니 애비가 싸튀한새끼라 어쩌고 현실에서 꼭 당해봐라 ㅇㅈㄹ

진짜 한국만 유달리 지랄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