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나중에 사면되는데
완전히 사라지는 자료는 아까워서 소유욕 넘치는데
차피 파는거는 걍 자료모을시간에 생산적인일 해서 사면댐
이라는 사먹충 마인드로 바뀜
예전에는 존나 모았는데 걍 귀찮고

어차피 나중에 사면되는데
완전히 사라지는 자료는 아까워서 소유욕 넘치는데
차피 파는거는 걍 자료모을시간에 생산적인일 해서 사면댐
이라는 사먹충 마인드로 바뀜
예전에는 존나 모았는데 걍 귀찮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