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나중에 사면되는데


완전히 사라지는 자료는 아까워서 소유욕 넘치는데


차피 파는거는 걍 자료모을시간에 생산적인일 해서 사면댐


이라는 사먹충 마인드로 바뀜


예전에는 존나 모았는데 걍 귀찮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