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소리를 ai로 하는게 아니라 녹음은 성우가 하고, 청자의 음성을 들어서 그에 맞게 반응하는거임
예를 들어 말 따라하라는 부분에서 실제 따라해야만 잘 따라했다는 음성으로 분기하고, 말 안하면 왜 말 안하냐고 하고...
그런 식으로 상호작용하는 느낌 내면 꼴릴것같은데
목소리를 ai로 하는게 아니라 녹음은 성우가 하고, 청자의 음성을 들어서 그에 맞게 반응하는거임
예를 들어 말 따라하라는 부분에서 실제 따라해야만 잘 따라했다는 음성으로 분기하고, 말 안하면 왜 말 안하냐고 하고...
그런 식으로 상호작용하는 느낌 내면 꼴릴것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