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진짜 수도 없이 동음 대본 보면서 느끼는건데
성우나 일러레 이런건 덜한데
시나리오라이터 << 이새끼들이 진짜 버릇이나 일 대충하는게 진짜 심함
버릇 안좋은애는 모든 대본이 똑같게 느껴지는 짓을 하고
설정을 제대로 알려줫는데 자꾸 설정오류내서 현장에서 바꾸게 하고
가장 문제는 한번 실수를 일으킨애들은 똑같은데서 실수를 몇번이고 일으킨다는거임
가끔 얘네랑 일하면 느끼는게 경계선지능들이 많나 싶다는거임
말해도 죄송합니다 하고 또 실수함
일러레나 성우는 이런걸 느낀적이 없는데 여기가 유독 심하네
왜 이런 실수를 하는거지? 싶은게 한두개가 아니야
보다보면 그림보다 지문급으로 누가 누군지 더 티가 나는게 시나리오인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