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로임

특유의 저 표정의 요망한 맛이 살지 않음

성우는 양지성운데 활동은 10년인데 유명한 캐릭은 몇가지 없는 성우던데

소피의 아틀리에의 소피가 가장 유명할듯


목소리스타일은 프리코네 아메스랑 피오 목소리(특유의 톡톡 쏘는) 기억 하는 사람 있으면 비슷함

실제로 아메스랑 피오성우 뭐 문제있어서 바뀐걸로 아는데 얘로 바꼇다고들음

난 전 성우 목소리밖에 모르는데 이거 들으면서 아 확실히 비슷하네 느꼇음


근데 문제는 가장 위에도 적어놧든 그 요망한 그림체를 못따라오는 것 같음

전체적으로 목소리가 조용한 느낌인것도 그렇고 좀 더 뱀처럼 꼬아오는 느낌이 없다고해야되나?


이 일러레 리토랑 친한걸로 아는데 리토를 기용하면될걸 왜 양지성우로 했나 모르겠음

캐릭터랑 맞는다는 느낌도 못받았고

살려고했는데 안살듯



얘는 걍 얌전히 리토로 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