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시간도 다지난시간이잖아

주말도 아니잖아

대체 왜케 많은건데

이동네사람들은 쿠우쿠우만 먹나

쿠우쿠우안먹으면 죽는병에라도 걸렸어

나한테 대체 왜이러는건데

배고파

배고파나죽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