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누가 당근에다가 피규어랑 넨도랑
자잘한 굿즈같은거 일괄로 올려놨길래
다른건 필요없어서
피규어 하나만 개별로 파실 의향 있냐고 물어봤더니
"처분안하면 여자친구한테 혼나서"
5만원까줄테니까 전부 가져가라더라...
아...화나...

누가 당근에다가 피규어랑 넨도랑
자잘한 굿즈같은거 일괄로 올려놨길래
다른건 필요없어서
피규어 하나만 개별로 파실 의향 있냐고 물어봤더니
"처분안하면 여자친구한테 혼나서"
5만원까줄테니까 전부 가져가라더라...
아...화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