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치사량이라서 입꼬리안내려옴병같은거랑 얼굴파묻고파닥파닥병같은거 걸릴거같아


뭐 매운거라도 먹어야하나

그렇다고 네토물같은건 먹기싫고

료나물이나 찾아먹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