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마다 요새 걷기랑 달리기운동을 조금 하고있는데


어제부터 오늘 오후까지 하루종일 집에서 누워있다가 야겜하고 그랬었음 집엔 아무도 없고


그래서인지 정병이 안올수가 없겟더라... 믹붕이들도 매일매일 뛰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