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유일하게 바르는 피부 관련된 게 바세린인데

바세린 마저 얼굴에 바른 횟수보다

손과 오친포에 바른 횟수가 배로 많을 것 같음...

그래도 꽈추 보습은 했으니 위안 삼아야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