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턴트 우동 처럼 뚝뚝 끊어지고 국물도 제대로 안묻는 우동면이면 진짜 걍 버리고싶어짐
라멘야도 그렇지만 자가제면해서 면에 자신있는곳은 면 추가 하거나할때 면만 따로 소금 후추 쳐서 먹어보라고함

인스턴트 우동 처럼 뚝뚝 끊어지고 국물도 제대로 안묻는 우동면이면 진짜 걍 버리고싶어짐
라멘야도 그렇지만 자가제면해서 면에 자신있는곳은 면 추가 하거나할때 면만 따로 소금 후추 쳐서 먹어보라고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