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누워서 및챈을 하던 도중
어떤 글 본문에 있던 공주님의 짤을 보다가
실수로 핸드폰을 놓쳐버렸지 뭡니까.
순간 "쪽" 소리가 나면서 레이키라와 저의 입술이 부딪혀 버렸더랬죠.
레이키라에게 큰 결례지 않습니까.
(랄까, 사실 회쵸네코가 취향인 본인에게도 썩 달갑진 않달까요.)
저는 황급히 공주님에게 사과를 건넸고, 그녀도 사과를 받아 주었지만..
계속 마음에 담아두진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나저나 그녀가 고개를 돌릴 때 귓볼이 새빨갛게 달아올랐던데.. 그건 무슨 의미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