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이후로 다들 표독해져서 옛날이랑 분위기 차이도 심하고
펨코 가본적도없는데 맨날 념글에 펨코여론이 어떻고 이런 글 올라와서 짜증남
펨코가 너무커져서 다 펨코뒷담갤 된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