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7명 알림수신 382명 @자궁 근데 옛날아키바는 어떤느낌이었던거임 자궁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96 작성일 2025-05-07 06:21:55 https://arca.live/b/momoirocode/136058036 개창렬된거랑 콘카페많은거빼면 뭐 다를게있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글쓰기 네토순애 2025-05-07 06:22:55 답글 크게 다를건 없는데 당시에 제일 잘나가던 러브라이브같은거랑 대놓고 콜라보하고 오타쿠의 중심 느낌이었는데 지금은 그거 다 다른데로 가버려서 굿즈도 애매한거 팔고 좀 뭐라하지 시대가 지난 느낌이지 펼쳐보기▼ 자궁 2025-05-07 06:23:11 답글 와 브이스포콜라보하던데 역시대세는 버튜버 펼쳐보기▼ 네토순애 2025-05-07 06:23:24 답글 동음예고봇 2025-05-07 06:26:22 답글 아키바 10년 전이랑 6년 전 쯤에 가봐서 사실 요즘 아키바를 더 모름 펼쳐보기▼ 자궁 2025-05-07 06:26:48 답글 가면은이제 외국인들한테 사기치는 창렬샵이랑 콘카페지뢰꼐들개만음 펼쳐보기▼ 동음예고봇 2025-05-07 06:28:50 답글 요즘은 그냥 멜론북스 가면 그만 아님? 인식이라 아키바 갈 이유가 없어지긴 한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사먹는건 동음뿐이다 [1] 깡통로봇 2025.05.07 38 0 명조 드디어 미친거냐 [9] 네토순애 2025.05.07 150 0 미부 비뇨기과 다시 갈게 [5] 전남친작품 2025.05.07 77 0 쿠마 유메미 저장해놔여지 [2] 전긍정매도 2025.05.07 179 0 사먹충을 및챈에서 구축해야됨 [4] 네토순애 2025.05.07 71 0 미부 이제 욕할때 고급지게 욕할거임 [4] 전남친작품 2025.05.07 53 0 아 쿠마 소1추매도 저장해놓을까 [4] 전긍정매도 2025.05.07 85 0 아니 친구새끼가 아키바에 바니걸이 귀파주는곳 봤다했는데 [9] 자궁 2025.05.07 107 0 외출할때마다 한녀바이럴당해 [3] 전남친작품 2025.05.07 107 0 뭐냐 사먹충이 만선이네 [4] 전긍정매도 2025.05.07 61 0 가치코이 ASMR은 연애약자에게만 들리는 모스키토사운드 [2] 자궁 2025.05.07 68 0 아키바가 걸즈바가 아니더라도 [10] 이렇게하면뭐가 2025.05.07 99 0 3일만 지나면 다시 주말이래.. [1] 감귤민어 2025.05.07 33 0 쿠마보다 유메미가 훨씬 더 심하게매도하네 [7] 이루후로라 2025.05.07 632 0 아 6년전 일본여행에서부터 인생이 꼬이기 시작함 자궁 2025.05.07 86 0 해야할일 개많은데 및챈보고잇네 [1] 바이콘쥬지 2025.05.07 44 0 아키바 사람구경하면 재밌슴 [8] ㅇㅇ 2025.05.07 94 0 아키바 그냥 씹덕굿즈 사러가는곳 아닌가 [4] K2 2025.05.07 79 -1 그러고보니 6년전에도 아키바갔었지 [1] 자궁 2025.05.07 59 0 아키바의 필요성이 없어진거임 [4] 바이콘쥬지 2025.05.07 91 0 레즈커플이랑 스와핑하면 하렘되는거아님? [2] 자궁 2025.05.07 109 -1 요즘 일본 후쿠오카만 감 [2] 동음예고봇 2025.05.07 102 0 근데 옛날아키바는 어떤느낌이었던거임 [6] 자궁 2025.05.07 96 0 그래도구관이명관이죠 [8] 이루후로라 2025.05.07 94 0 아키바 2년 살았는데 ㄹㅇ 망함 [10] 네토순애 2025.05.07 156 0 아니 근데 전광판이 인기순도아니고 돈많으니 박는거겠지 [4] 자궁 2025.05.07 90 0 님들아 이거 릿카보지같이 생김 [3] 자궁 2025.05.07 83 0 좆럭시 ㅆㅃ [5] 자궁 2025.05.07 72 0 갤럭시탭 업데이트 했는데 [3] 동음예고봇 2025.05.07 80 0 트럼프 뭐 큰 발표한대 [3] 네토순애 2025.05.07 85 0 에모코도 R18좀 내주면 좋겠다 [1] 모케 2025.05.07 145 0 아니 아키바가면 콘카페뿐인데 무슨짱겜이여 [12] 자궁 2025.05.07 182 0 한녀 소추매도로 빼니까 [1] 전긍정매도 2025.05.07 302 0 근데 로아는 왜 터진거임 [7] 네토순애 2025.05.07 110 0 크아아아아아아아악 전긍정매도 2025.05.07 27 0 짬뽕먹을까말까1시간째고민중 [12] 밍과치로루의행방불명 2025.05.07 67 0 온라인 알피지 자체가 비교우위로 성장하는게 목적인 게임이라 [1] 네토순애 2025.05.07 56 0 근데 요즘 일본 가챠겜 하면 뭐 있음 [14] 동음예고봇 2025.05.07 176 0 슬슬 떡쳤나확인해봤는데 [3] 이루후로라 2025.05.07 183 0 거래되는 겜은 쌀 의식을 안할수가 없더라 [5] 사랑과행복 2025.05.07 56 0 근데 지금 알플 망했다매 [3] 무표정소녀순애 2025.05.07 277 0 근데 지금 동음 망했다매 [5] 이지치니지카 2025.05.07 103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05-07 0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