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냥 가까워서 편함
그래서 당연히 한국인 비율이 많은데
대신 서양인 별로 안 봐서 좋음
내가 부산 살았으면 몇 달에 한번씩 배타고 놀러갔음
부산 기준으론 애플 스토어가 서울보다 후쿠오카 쪽이 더 가깝더라


그냥 가까워서 편함
그래서 당연히 한국인 비율이 많은데
대신 서양인 별로 안 봐서 좋음
내가 부산 살았으면 몇 달에 한번씩 배타고 놀러갔음
부산 기준으론 애플 스토어가 서울보다 후쿠오카 쪽이 더 가깝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