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정도는 춥게 자는 게 수면질이나 건강 측면에서 더 좋다는 기사를 읽음

그래서 어제 팬티만 입고 잤는데 다른 건 모르겠고 몸이 개운하긴 했음

오늘도 벗고 자야지
(롱베개에 가슴과 허벅지를 비비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