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뭐라도 있어서 체력온존이 안된게 벌써 두달은 됐구나

이번주는 완전 빈 일정에 비가 조온내 오니까

퇴근후 60시간동안 딸치고 겜하고 딸치고 겜하고 딸치고 겜하고로 존나 건강하게 보내야지

이게 주말이지 이게 주말이야

빨리 여섯시간 지나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