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딸딸이는 그만 치고 싶어

나도 사실 사먹충인데

아다는 순애로 떼고 싶어

난 독학으로 최면을 익혔지

획스 하지 못해서

사실 나도 획스 하고 싶어

및챈에 병신글 그만 쓰고 싶어

및붕이가 기만썰 의도적으로 풀때 쉽지 않은 챈질 예상해

열심히 개인차단 하면서 빌어

제발 구라라고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