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녀공학으로 바뀐 여학교인데
들어오는 남학생마다 쟤들이 작당해서 쫓아냄
근데 쫓아내는 방법이 "테코키" 하고 "나마엣찌"로 "굴욕"줘서 나가게하기임
심지어 오른쪽은 남자기피증, 보빔충임
아니 회발 이년들 누가 최면 걸어놓고 암시 안푼채 떠난거 아니냐?
지가 기승위로 나카다시 해놓고 나 나카다시 당했어 ㅠㅠㅠ 밖에다 싸려고 햇는데 일남충 퓨ㅠㅠㅠ 이지랄 ㅋㅋ
대가리에 머가 든거야 회발

남녀공학으로 바뀐 여학교인데
들어오는 남학생마다 쟤들이 작당해서 쫓아냄
근데 쫓아내는 방법이 "테코키" 하고 "나마엣찌"로 "굴욕"줘서 나가게하기임
심지어 오른쪽은 남자기피증, 보빔충임
아니 회발 이년들 누가 최면 걸어놓고 암시 안푼채 떠난거 아니냐?
지가 기승위로 나카다시 해놓고 나 나카다시 당했어 ㅠㅠㅠ 밖에다 싸려고 햇는데 일남충 퓨ㅠㅠㅠ 이지랄 ㅋㅋ
대가리에 머가 든거야 회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