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 잘 지내서 맘에 들었는데

훈련소 가게되서 편지쓰고 그랬는데

나왔더니 아는형이 만나고있다고 미안하다 그러던데

조금 지나니까 갈아타더라 ㅋㅋㅋ

오히려 안만난게 다행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