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통 1~8트랙 있으면 야스트랙이 있을거 아냐
그럼 딱 야스트랙까지만 집중해서 듣고 타이밍맞춰 구닝하다가
싸지르고나면 귀에서 땍땍거리는거 귀찮아서 끄고 딴거함
근데시발 시간지나서 또꼴리면 다른동음이 듣고싶음ㅋㅋㅋ


보통 1~8트랙 있으면 야스트랙이 있을거 아냐
그럼 딱 야스트랙까지만 집중해서 듣고 타이밍맞춰 구닝하다가
싸지르고나면 귀에서 땍땍거리는거 귀찮아서 끄고 딴거함
근데시발 시간지나서 또꼴리면 다른동음이 듣고싶음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