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좋았어요긴 했는데

요즘 머릿속에 소악마하면 껌딱지빈유메스가키가 기본으로 깔려서그런가

왠지 언밸런스한 느낌


근데 진짜 괜찮았는데 이거 걸프라 함 사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