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3년간 시험용 영어는 쳐다도 안 보다가

상놈의 회사가

어학점수 수당 싹 날리고 

다시 따오라고 해서 냅다 다시 쳤는데

확실히 저번 시험보다 영어들이 안들린다

조졌다

근데사실 700만 넘으면 갱신 필요 없다고도 했고

700은 그냥 넘을 거 같음.

근데 800점 초반 이래 나오면 자존심 상할 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