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음성이라는거 약간은 알긴했는데 어제 제대로 알게댐...신세계다..


꼴리는데 번역없는거는 조금 아쉽지만


혼혈이라서 청해가 8~90% 정도는 된다는게 다행이라면 다행일지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