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어제 출근해서 하루종일 일했더니

월요일이 마음아프지 않아

대신 마음이 죽었어


이건 손가락이 아프면 팔을 짜르면 손가락이 안아프게 된다는 해결책이 아닐지

아직 집에서 출발 안했는데 벌써 집에가고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