및붕이 만화 어제 다 봤는데
스쿠나랑 싸우는거 왜이리 개같음?

속박지랄 주인공공기 주술회전초밥

마치 블리치 막판 전개를 보는 찝찝함이었음...

그래도 다행이더라 이건 동음 없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