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7명 알림수신 382명 @자궁 진짜 무선이어폰 뭐사야회냥.... TS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0 조회수 428 작성일 2026-03-16 09:09:04 https://arca.live/b/momoirocode/165018531 리뷰가 사람마다 다 다르네다음 휴가때는 꼭 청음샵을 가야겠어....ㄷㅇㅇㅇㄱ:asmr 압도적인 무선이어폰 뭐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0] 글쓰기 생식기세척기 2026-03-16 09:13:07 답글 TS 2026-03-16 09:18:23 답글 회와밍밍이의횡방불명 2026-03-16 09:15:29 답글 횔럭시회즈 펼쳐보기▼ TS 2026-03-16 09:18:15 답글 역시 그게 짱인가... 펼쳐보기▼ 회와밍밍이의횡방불명 2026-03-16 09:18:33 답글 횔럭시회즈4프로10만원대로내려오면사기 펼쳐보기▼ TS 2026-03-16 09:18:42 답글 주글회요???? 펼쳐보기▼ 회와밍밍이의횡방불명 2026-03-16 09:18:47 답글 외. 펼쳐보기▼ 다돜 2026-03-16 09:17:54 답글 xm4쓰다가 버즈4프 갈아탔는데 낫배드 펼쳐보기▼ TS 2026-03-16 09:18:06 답글 너무비싸ㅠㅠㅠㅠㅠㅠㅠㅠ 펼쳐보기▼ 다돜 2026-03-16 09:18:30 답글 임직원몰 할인받았다데스 5만원 펼쳐보기▼ TS 2026-03-16 09:21:44 답글 나도 5만원 할인받았으면 고민도 안하고 샀지 ㅠㅠ 펼쳐보기▼ 또나만진심이었지 2026-03-16 09:18:48 답글 젠하이저빠라서 젠하이저 씀 무선은 유선이랑 어쩔 수 없는 체급차이가 있어서 유선 좋아함 펼쳐보기▼ TS 2026-03-16 09:22:32 답글 유선중에서는 뭐가 좋아요? 펼쳐보기▼ 또나만진심이었지 2026-03-16 09:24:15 답글 원래는 ie800s 썼는데 고장나서 as 보내니까 안고쳐주고 상위모델 나온거 싸게 준다고 했는데 여유 없어서 못쓰는 중이고 그 외에는 디자인 이쁜 셀렌토 씹덕 쓰고 싶으면 수월우 펼쳐보기▼ TS 2026-03-16 10:00:23 답글 ie800s 회비싸!!!!!!!!!!!! 펼쳐보기▼ 또나만진심이었지 2026-03-16 10:01:09 답글 비싸도 이제 수리 안해줘서 900 써야함 펼쳐보기▼ 나쵸네코 2026-03-16 09:27:20 답글 https://m.smartstore.naver.com/ankihouse/products/12797566817?NaPm=ct%3D1jjqutj34%7Cci%3Dshopn%7Ctr%3Dmktlnk%7Chk%3D0d1fb7a3965b7d97c4505418b699a4f3823b357b%7Ctrx%3Dundefined 펼쳐보기▼ TS 2026-03-16 09:56:36 답글 님아. 펼쳐보기▼ 나쵸네코 2026-03-16 10:57:03 답글 압도적인거추천하라매 펼쳐보기▼ TS 2026-03-16 10:57:34 답글 버즈4프로 사는것도 비싸서 고민하는데 이런걸 어캐 사라고 .. ..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판매종료는 디엘플에서 안사라지지? [2] 썰렁멜론 2026.03.16 137 0 우와 [10] 회와밍밍이의횡방불명 2026.03.16 121 0 그런 작품 없냐 [3] 정돌이 2026.03.16 168 0 네꼼마특)연기 못함 [4] 경험인수 2026.03.16 191 0 카린은 왤케 야한거임 [6] Karin__ 2026.03.16 316 0 속보) ymm 동음 또 낸다 [12] 이루후로라 2026.03.16 310 0 미브 메우 화남 [4] kukulza 2026.03.16 87 0 트위터에서 한국어 보이면 회같음 [1] 동음예고봇 2026.03.16 278 0 올해도 때가 되었군 [4] Cadarn 2026.03.16 127 0 아시발 찐으로 노가다하니 동음못듣는다 [8] 무표정소녀순애 2026.03.16 214 0 떼구라 ab넘꼴려어어어어엇 [4] 경험인수 2026.03.16 277 0 canan, 구토녀, 이우, pomeko 이런 얘들은 [10] 하늘HN 2026.03.16 1518 0 퇴근 [3] 무표정소녀순애 2026.03.16 64 0 과제를 빨리 끝내야 맘편히 쉴 수 있단걸 알지만 [1] 믹붕이전용오나홀 2026.03.16 66 0 아야카누나아아아아 갱생갱생및붕 2026.03.16 135 0 허벅지다내꺼 [3] 코토노하 2026.03.16 142 0 블르트스이어폰유선못따라간다는거도옛말임 [13] 회와밍밍이의횡방불명 2026.03.16 289 0 5년 가까이 홈플만 쓰던 내가 [2] 동음예고봇 2026.03.16 179 0 어...얼마면대줘여??? [29] 생식기세척기 2026.03.16 219 0 요즘 일녀가 너무 귀여움 [2] 자살마려운사람 2026.03.16 96 0 진짜 무선이어폰 뭐사야회냥.... [20] TS 2026.03.16 428 0 치포 [13] 또나만진심이었지 2026.03.16 150 1 트위터에 자꾸 ○녀치어리더 바이럴 머임 [5] 경험인수 2026.03.16 224 0 "동음"을 커미션 하는 경우도 있음? [3] Tensorcrisis 2026.03.16 124 0 이젠 스킨에 본체가 없구나 [7] Tensorcrisis 2026.03.16 150 0 리뷰 좋아한다고 회발련아 [8] 익점 2026.03.16 3675 12 시발 집갈래 [8] 자살마려운사람 2026.03.16 115 0 발매작 닭장파티네 [12] 생식기세척기 2026.03.16 178 0 퇴근이래 [4] 동음예고봇 2026.03.16 74 0 이거원본못듣겟음 [2] 회와밍밍이의횡방불명 2026.03.16 115 0 티롤? 치롤? 얘도 마조물 오지는 목소리네 [6] ㅇㅇ 2026.03.16 260 0 테구라 히로인 두명이상있으면 발기됨 생식기세척기 2026.03.16 127 0 네토를 탄압회고 십어도 안돼 [4] 바라는대로 2026.03.16 95 0 오늘의 영단어: Circumcision [12] 생식기세척기 2026.03.16 151 0 테코키 업계에서 사라져야 할 시츄 온센테코키 [3] 코토노하 2026.03.16 17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16 12: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