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수면할때 1사이클이 1시간 반인거 계산해서 2~3번자고 대충 최대 수면 3~4시간 때렸는데

대충 2주간 이따구로 살다 듀ㅣ질뻔했다


시험 4주전부터 5시간 넘지않게 자고 맨날 책만 보니 번아웃이 와버렸다


사실 내가 진심으로 성공하고 싶고 진심이였으니 그랬겠지만 사람이 매몰되고 의미도 잃어가고 남는건 점점 못할거 같은 압박감이더라


결국 못이기고 몸을 때려서라도 속행했지만 결국 멘탈이 터져버렸고 내 몸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달았다 다음에 더 잘해볼 생각이다



일주일동안 편의점빵만 먹었던 인생이 끝났다

번아웃와서 성적은 단두대지만 그래도 무엇이 중요한지 깨달았고 내 몸이  소중한지 깨달았으니 쉴땐 쉴 생각이다


2달만에 집가는데 내일 들어가면 동음듣고

운동하고 쉬어야지 회~~~호~~~


ㄷㅇㅇㅇㄱ) 및 신작 나왔네 이거다 딱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