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오나서포 음성 들을대
손으로 하면 팔아프고 먼가 집중 안대고
유듀 만지는게 좋아서... 알아서 해주는
오나서포 기계 검색해봤거든
아래 짤 제품이 평이 좋더라고..

근데 바나나몰 같은데는 20넘는데
블프때 알리에서 세일하는거 6만 얼마주구 샀음
근데 이거 일본건지 알았는데 중국거드라? 여기서 느낌이 안좋다 했어...
11월 초에 주문하니 대충 한달 반 만에 왔는데
부푼 맘에 뜯었는데...
존내 크고 무겁고 중요한게 고정 안돼서 손으로 잡고있어야 함... 일단 내 계획은 실패했어...
그래도 일단 써볼라고 오나서포 들으면서 써봤는데
이거 속도 최저로 해도 피스톤 속도 존내 빠르고 힘이 존나게 쎔
아래 짤 파란색이 동봉된 오나홀인데
이게 피스톤 앞뒤 피스톤 운동 하는데 피스톤 간격이 길어
나같은 소추가 쓰니간 피스톤이 맨 위로 갔을때 순간 쥬지 빠지면서
이게 구멍 안맞으니
아래 짤에 파란색 오나홀 끝부분 가장자리에 조그만 플라스틱 사이로 쥬지 들어감
저게 오나홀 탈착식이라 틈이 있어서 저기 사이로 쥬지가 비집고 들어가버리더라고
이게 힘이 쎄니가 저기로 쥬지 들어가도 안멈추고 계속 왔다갔다 하면서 순식간에 꼬추 갈리는데
지금 껍데기 다 벗겨지고 피난다 시바 모터 존나 쎈거 쓴것 같음 쥬지 갈리는지 알았음 ㄹㅇ
전동 오나홀 트라우마 생겨서 이제 못쓸듯 시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