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 후에 거의 맨날 동음? 미치쿠사야?란 게임을 합니다
겜 키기 전에는 집안일도 잘 도와주고.
자기할것도 하고 문제는 없습니다
아들도 요즘 한창 구닝한다 속썪이고
남동생도 어렸을때 동음에 돈을 많이써서
친정엄마한테 혼나곤 했던지라..
자꾸만 가자미눈을 하고 보게됩니다
본인말로는 돈별로 안쓴다고는 하는데
믿을수 있어야지요ㅜ효과음같은게 조금화려한거같아
돈이많이들거같은데 돈많이나가는 게임인지요
사고만 안치면 웬만한 취미생활은허용해주고
싶어요 근데 워낙 주변남자들이 겜돌이인데다가
이제 아들 학원도 보내야되고 그런데
겜에 헛돈쓸까바 걱정이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