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1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회사 후배한테 일을 너무 자세하게 잘알려줬다 에스티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91 작성일 2026-06-11 09:18:24 https://arca.live/b/momoirocode/173465835 이해가 쏙쏙된다는 평가를 받았다슝좍선배가 되었다모르면 군생활 끝나냐 같은거를 이미지트레이닝했는데쉽지가않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글쓰기 ㅇㅇ 2026-06-11 09:22:19 답글 ?? : 사회생활 힘드노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6-06-11 09:25:40 답글 힘들지 않아도 힘들게 만들어주지 펼쳐보기▼ 회와밍밍이의횡방불명 2026-06-11 09:45:18 답글 에스티바 2026-06-11 09:51:28 답글 회와밍밍이의횡방불명 2026-06-11 09:51:34 답글 아이샤이빈스키 2026-06-11 11:41:03 답글 퍼렁인형이 주거써…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6-06-11 11:42:40 답글 아이샤이빈스키 2026-06-11 11:42:50 답글 볼레로 2026-06-11 12:14:19 답글 이제 기술 냠냠 끝나면 퇴사박고 새회사 차림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6-06-11 13:15:57 답글 기술도 업는 쿠소회사라 그런거업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새삼 광대공포증 있는 사람들 살기 존나 힘들겠다 [9] 토마리마리 2026.06.11 168 0 옵치신캐머지 [7] Ailkanoid 2026.06.11 187 0 갱생실패 [3] 갱생갱생및붕 2026.06.11 123 0 아 말할수없는 이유로 또 화나네 [6] TS 2026.06.11 106 0 이거 샘플 나와서 듣는데 [1] 동음예고봇 2026.06.11 91 0 퇴근하고 집 왔더니 이런 딸이 [9] 정병멘헤라 2026.06.11 148 0 오망꼬 당번 들을만 한가 [2] 오리로스냠냠 2026.06.11 57 0 디엘 공앱 이제 영상 재생도 가능해졌네 [8] coronation 2026.06.11 113 0 제고추좀릴렉스해주심시오 [10] 회와밍밍이의횡방불명 2026.06.11 142 0 크악 [2] 회와밍밍이의횡방불명 2026.06.11 42 0 지...진짜루여???!?!??? [13] 생식기세척기 2026.06.11 173 0 데박뛰었더니 데밖차가운생맥주땡겨 [3] 에스티바 2026.06.11 67 0 보지보요조 [20] 회와밍밍이의횡방불명 2026.06.11 140 0 1시간넘게글안쓰지개미첫찌개밐삉!!!!!!!!!!!!!! [16] 회와밍밍이의횡방불명 2026.06.11 106 0 왼쪽아래꼴림 [17] 크루와앙상 2026.06.11 217 0 오랜만에 디엘 순위봣는데 표지 체급이 시발 말도안되네 [3] 목줄쨩 2026.06.11 275 0 회사 후배한테 일을 너무 자세하게 잘알려줬다 [10] 에스티바 2026.06.11 191 0 고민이에여 [4] 오리로스냠냠 2026.06.11 81 0 미붕쓰,,,,? [9] Ailkanoid 2026.06.11 121 0 확실히 시리어스가 재밋슴 [6] 크루와앙상 2026.06.11 119 0 와허벅지 [2] 코토노하 2026.06.11 123 0 일냥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 Ailkanoid 2026.06.11 143 0 공부에 권태기 걸린 것 가튼대 어칾..?? [4] 토마리마리 2026.06.11 139 0 동음 추천해줘 !!! [2] ㅇㅇ (112.146) 2026.06.11 65 0 꼴루 [5] 크루와앙상 2026.06.11 78 0 프리 동인배우(役者) 이치노세 리토입니다. [7] 이루후로라 2026.06.11 198 0 내방에 일냥이가있다 [3] 이루후로라 2026.06.11 118 0 그냥 가치코이를 먹으면 안돼 [2] MALLAC 2026.06.11 83 0 ○녀얌ㅠㅠㅠㅠ [5] 경험인수 2026.06.11 183 0 동음들으셈 크루와앙상 2026.06.11 101 0 오늘도 횐냥이카페챈이구나 [1] 에스티바 2026.06.11 78 0 한냥이카페갈정도면 인싸아님? [5] 나아아쁜넘들 2026.06.11 131 0 지방민인데 요즘은 한국에도 콘카페 많음? [4] 약간맛이간사람인지 2026.06.11 157 0 현실여자에 찝쩍거리는거는용서못함. [5] 이지치니지카 2026.06.11 163 0 한냥이카페 진짜 가지마라 [9] Ailkanoid 2026.06.11 229 0 이건 좀 가보고싶음 [6] 김덴덴 2026.06.11 124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6-11 12:4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