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싸들이 올려놓은 러닝용 브금이나
카와이베이스edm이네 하는것보다
BPM 비슷한 좋아하는 노래로 플리만들고 뛰는게
훨씬 발걸음도 가볍고 잘뛰어진다
주변에 사람 없는거같아서
손으로 토끼귀모양하고
머리에 뿅뿅뿅 하면서 뛰고
mv에 나오던 팔동작 따라하며 뛰고 그랬는데
뒤에서 자전거떼 지나가더라


이건 방금 돌아가던길에 풀밭에서 찾은
다섯잎클로바에요


인싸들이 올려놓은 러닝용 브금이나
카와이베이스edm이네 하는것보다
BPM 비슷한 좋아하는 노래로 플리만들고 뛰는게
훨씬 발걸음도 가볍고 잘뛰어진다
주변에 사람 없는거같아서
손으로 토끼귀모양하고
머리에 뿅뿅뿅 하면서 뛰고
mv에 나오던 팔동작 따라하며 뛰고 그랬는데
뒤에서 자전거떼 지나가더라


이건 방금 돌아가던길에 풀밭에서 찾은
다섯잎클로바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