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들이 올려놓은 러닝용 브금이나

카와이베이스edm이네 하는것보다

BPM 비슷한 좋아하는 노래로 플리만들고 뛰는게

훨씬 발걸음도 가볍고 잘뛰어진다


주변에 사람 없는거같아서 

손으로 토끼귀모양하고 

머리에 뿅뿅뿅 하면서 뛰고 

mv에 나오던 팔동작 따라하며 뛰고 그랬는데 

뒤에서 자전거떼 지나가더라






이건 방금 돌아가던길에 풀밭에서 찾은

 다섯잎클로바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