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여주가 싫어하면서 시작했으면좋겠음. 초반엔 경멸하다가. 그러다 후반부쯤되서야
조금씩 숨이거칠어지면서 헐떡거리기 시작하며 주체하지 못하는 느낌이 좋아

근데 난 오호고에를 싫어함. 앙앙거리거나 숨 헐떡이는걸 좋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