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화까지 봤는데 이거 뭐 이젠 마피아 역할놀이 하면서

적당히 미연시로 애들 정보만 캐면 클리어네

뒤져도 뒤지는 것도 아니고

긴장이 확 풀려버리는데 흠 이게 맞나..

나중에 반전이라도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