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졸업하고 6개월째 백수네
근데 내일부터 열심히 서류 잘 준비하고 면접 잘 준비하면

아무리 그래도 월 200 받으면서 지방 중소기업에서는 일할 수 있지 않을까?

쉬었음 청년이라 자존감 바닥이었는데
이유는 모르겠지만 오늘 갑자기 삶의 의지가 생겼어

빨리 취업해서 동음도 막 사고, 일녀들한테 조공도 열심히 바칠게

그럼 다들 내일 화이팅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