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해온 동음


그리고 아카콘 없는 RJ01175670 브레인리커


일단 본론부터 말하면 뇌간할때 뇌이키는 잘 되는데

몸에서 쾌감->뇌로 전달 될때 뭔가 막히는거 같음


초반에 암시 넣으면서 조금씩 쾌감 쌓을때는 집중시킨곳 부터 쾌감 느껴지고 몸에 퍼지고 하는게 되는데

그 쾌감이 어느 수준 이상 쌓이면 점점 느낌이 사라지다가

아무느낌 안드는데 몸은 절정하는것처럼 움찔움찔 경련하고, 끝나고보면 쿠퍼액 나와있는거 보면 드라이 오르가즘이 온거 같긴 한데

머리에서는 경련때문에 근육땡겨서 '아오 힘들어 죽겠네' 이 생각밖에 안듬


이게 드라이 감각이 발달이 안돼서 개발해야 되는 영역인거임?

아니면 내 한계가 여기까지인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