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외버스타고 멀리멀리가기전

신제품 육천원짜리 고급부게 먹으면

세트업 무료라고 해서 혹했는데

빈소 가면 거기서도 인사하고 밥먹으며 집어먹을거 생각해서

이천오백원짜리 불고기부게단품 먹음


근데 딱 내가 원하던 맛이야

불고기소스에 양상추는 엄청 아삭아삭볼륨있게들어있고

데박옛날 어릴적 갔었던

그 로리데아 불고기부게 그맛이야

심지어 가격도 그때가격이야

이런 좋은부게를 냅두고 만원짜리 부게킹 시그니처 부게니 뭔부게니 하고있었다니


너무맛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