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0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봄베ㅔ이 사퐈아잉아 Tensorcrisis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1 조회수 132 작성일 2021-01-31 13:02:33 수정일 2021-01-31 13:02:43 https://arca.live/b/momoirocode/20643404 레몬즙ㄱ과 토닉ㅇ투터를 섞어서 만들어요이걸 스ㅡ트레이트로 어떻게먹ㅇ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1] 글쓰기 코오비 2021-01-31 13:03:02 답글 Tensorcrisis 2021-01-31 13:05:31 답글 봄베이(중탕)을 마시고 기절한 회색단또 펼쳐보기▼ RJLily 2021-01-31 13:03:06 답글 으악 주정뱅이다 펼쳐보기▼ Tensorcrisis 2021-01-31 13:05:15 답글 안녕하세요 저는 주정뱅이입니다 펼쳐보기▼ Cadarn 2021-01-31 13:03:26 답글 Tensorcrisis 2021-01-31 13:05:04 답글 술은 좋아요 근데 봄베이 스트레이트는 진짜 아닌것같아 펼쳐보기▼ 출근충 2021-01-31 13:03:42 답글 중탕해서 스트레이트로 먹으면 되게 달달하고 좋음 펼쳐보기▼ Tensorcrisis 2021-01-31 13:04:49 답글 뒤져 펼쳐보기▼ 출근충 2021-01-31 13:05:15 답글 Tensorcrisis 2021-01-31 13:05:42 답글 Mr_ella 2021-01-31 13:39:29 답글 알콜넣은 솔의눈 맛이라던데 진짜임? 펼쳐보기▼ Tensorcrisis 2021-01-31 14:14:15 답글 듣고보니 펼쳐보기▼ Mr_ella 2021-01-31 14:16:38 답글 진짠가보네 펼쳐보기▼ Tensorcrisis 2021-01-31 14:33:16 답글 사실 그런지는 잘 모르겠는데 하여튼 그냥 먹을 맛은 아님 펼쳐보기▼ Mr_ella 2021-01-31 14:33:41 답글 호불호 갈리던데 좋아하는 사람은 온더락으로 그냥 마시더라 펼쳐보기▼ Tensorcrisis 2021-01-31 14:34:37 답글 하여튼 스트레이트로 마시면 역하고 그렇다고 토닉워터랑 레몬즙 넣어 먹자니 그냥 알콜 들어간 레모네이드랑 뭐가 다른지 모르겠고 펼쳐보기▼ Tensorcrisis 2021-01-31 14:34:52 답글 병은 이쁜데 그거 말고는 살일 없을듯 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Mr_ella 2021-01-31 14:35:18 답글 ㄹㅇ 그거 살 돈으로 엡솔루트 한병 산다 펼쳐보기▼ Tensorcrisis 2021-01-31 14:35:43 답글 전 잭콜이 좋아요 펼쳐보기▼ IlIlIIIIl 2021-01-31 13:44:04 답글 Tensorcrisis 2021-01-31 14:14:31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모모카 방송 30명, 아마치 방송 50명... [7] Cadarn 2021.01.31 179 0 추첨 2트 [14] RJLily 2021.01.31 114 0 어제 루세가 방송에서 언급한 동음 듣는데 [1] 야마부키아오이 2021.01.31 67 0 6000원으로 올리기 vs 1명 더 뽑기 [2] RJLily 2021.01.31 70 0 나도 그림 잘그리고싶다 출근충 2021.01.31 56 0 창작 미치쿠사야를 안들어도 [7] 으걍쥬금 2021.01.31 943 6 카톡 나만 안 씀? [3] 야마부키아오이 2021.01.31 99 0 추첨 결과 [13] RJLily 2021.01.31 169 0 내용으로 최면음성 하나만 찾아주셈 [6] ㅇㅁㅇ 2021.01.31 152 0 음성듣는거 집중하는게 너무어렵다 [8] ㅇㅇ (221.154) 2021.01.31 102 0 공포의 부대... [6] 출근충 2021.01.31 207 0 및버거 추첨 [40] RJLily 2021.01.31 231 0 동음들을때 공감 ㅋㅋㅋㅋ [11] 출근충 2021.01.31 159 0 리뷰 달달한 298584 리뷰 (순애/후타×F) [10] RJLily 2021.01.31 2155 1 맞춘사람이 없어서 아쉽네 [12] ㅍㅌㅊ 2021.01.31 167 0 엥 뭐야 동음 귀로 듣는거 아니었어?? [6] Tensorcrisis 2021.01.31 115 0 동음 주로 뭘로들어 ? [8] hA2Z1 2021.01.31 126 0 312049 일러 지린다진짜 [8] 오요룬 2021.01.31 643 0 후임들이 다 보는앞에서 아이나한테 쥬지물 뿌리고싶다 [8] 출근충 2021.01.31 98 0 아이나가 왜요 [5] KaguYM 2021.01.31 107 0 포사라 합방하네 [4] DIY지우개 2021.01.31 108 0 지금 자고 새벽타임 노려야겠다 [2] ㅇㅇ (211.246) 2021.01.31 78 0 뷰루루룻 [4] 출근충 2021.01.31 115 0 봄베ㅔ이 사퐈아잉아 [21] Tensorcrisis 2021.01.31 132 0 헤헤녀일도제대로않하잖아 [8] Liquidus 2021.01.31 518 0 과연 이 및붕이가 2시간 안으로 리뷰를 쓸까요 [22] RJLily 2021.01.31 122 0 내일 출근하는 흑우 읎제? ㅋㅋㅋㅋㅋㅋㅋ [4] 출근충 2021.01.31 120 0 070537도 포기... [5] 미성숙뷰지 2021.01.31 601 0 나쵸단또 새영상 [12] RJLily 2021.01.31 157 0 및붕이들이 직접 동음연기하면 이리되냐 [4] sibalba 2021.01.31 104 0 할머니 노래 존나 못 불러 [2] ㅇㅇ 2021.01.31 76 0 불쌍한 헤헤녀.. [8] RJLily 2021.01.31 266 0 흡듭로얄 아직도 하노 [2] 야마부키아오이 2021.01.31 122 0 ㅔㅔ 뇌가 녹을거가타 [4] 꼴받게하잖아 2021.01.31 133 0 아이나 음해 좀 그만해 [10] Liquidus 2021.01.31 113 0 근근누나 기승위만 다시 듣고 왔는데 야마부키아오이 2021.01.31 358 0 갑자기 군대 쌀국수 마렵다 [14] 출근충 2021.01.31 122 0 오들동 [1] 으걍쥬금 2021.01.31 72 0 난 흡없찐의 고통 아는데 [3] 야마부키아오이 2021.01.31 110 0 이거 2편 나오면 좋겠지만 [1] KaguYM 2021.01.31 136 0 의외로 언급조차 없는새끼... [11] 출근충 2021.01.31 194 0 뭔가 이상해 [3] IlIlIIIIl 2021.01.31 90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31 1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