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이 3000엔이라느니 또에데라는건 이미 다 알고 있을테니까 넘어가고

테구라 이 미친놈은 벌레를 못먹으면 죽는 병에 걸렸나

도대체 왜 노래방에서 옆방노래소리하고 벌레울음소리가 같이 들려

심지어 벌레 울음 소리가 더 큼

그리고 a,b로 나눈 이유도 모르겠음

jk풍속이 꼴린 이유는 둘 사이에 쥬지 크기라는 큰 차이를 둬서 그 각각 트랙에서 다른 반응 보는건데

이건 a랑 하다가 교대! 하고 뽕! 빼고 b하고 하다가 교대! 하고 뽕! 빼고 이 ㅈㄹ만하고

전혀 뭐 둘의 차이 그런거 1도 모르겠음 쥬지비교도 없고 남자 두놈다 원교하려고 처음만나서 관계성도 없음


결론: 이거 들을 바엔 똑같은 목소리에 똑같은 연기 하지만 더 꼴리는 jk풍속을 듣는게 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