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때문에 집 밖에 나가지도 않고
집에서 그냥 뒹굴대며 폰만 한 느낌이에오
오늘은 귀찮아서 최면 서적도 안읽었어오
정말 코로나가 사람의 생활의 질을 다운그레이드 시키네오
이만 자야겠어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