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7281명
알림수신 380명
및챈 만이 컷내 분탕도 오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74
작성일
댓글
[0]
글쓰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앞으로 일주일간 번역해온다던데
[1]
61
0
아이 씨발 니들땜에 유튜브에 앙상블스타즈 이런거뜨잖아
[5]
115
0
100포 모으면
[4]
79
0
오늘의 및기장
[8]
87
0
유튜브 알고리즘 대체 뭘까
[2]
73
0
오늘노래는 이거어때요
[6]
73
0
뭐야 십 어제꺼 복붙이잖아
[4]
122
0
올걸 예상했다니
[2]
71
0
시라카기 123편 다 번역 잇나?
[6]
76
0
뭐야 유튜브 보면서 언제오나 했더니 왔구나
[15]
210
0
동음은 마이너하니까
[7]
86
0
및챈 관리하는 주딱 ㄷㄷ
[6]
106
1
용병술이 너무 대단하다
[5]
85
0
무표정으로 갤질하며 알바 ㄷㄷ
[1]
79
0
불타는 토요일밤에 집에서 갤질이나 하는색기들ㅋㅋㅋㅋㅋㅋ
[4]
82
0
흡없찐탈출기 2일차
[1]
74
0
무슨떡밥이에요
[6]
64
1
토요일밤은 대목아니냐
[6]
74
0
흡듭대회 아이디어 제공
[9]
104
0
주딱오면 할일이 ㅋㅋㅋㅋ
[6]
138
0
분탕치려고 핫산하는 사람이 잇다니
[3]
86
0
갤창은 흐듭 있기 싫어도 있을 수 밖에 없는게
[19]
115
0
및챈 만이 컷내 분탕도 오고
74
0
주딱 어디갓서
[8]
86
0
및갤 붐은 온다..
37
0
언??? 퇴물임??
[9]
72
0
및갤 떡밥 진짜 끝이 없네
[3]
86
0
및챈과의 우정이 가취있기를..
[2]
63
0
패독갤은 어디야
[10]
152
0
저 저 씨발
[3]
80
0
와 근데 대단하다
66
0
저거도 번역 ntr하냐?
[1]
68
0
아 저새끼 또왔네
68
0
왜 떡밥이안끊기냐
[1]
52
0
이시각 모두에게 잊혀진새끼.....
[1]
192
0
호주 영어가 극혐
[5]
136
0
근데 챈에 상주하면서 흡없찐은 그거 아님?
[5]
89
0
그냥 삼행시 말고 다른걸로 할까?
[7]
54
0
아 저번 그림판대회때는 진짜 재밌었는데
[5]
70
0
창작시나 문학같은걸로 대회 열면 안된다니까
[7]
91
0
흡듭 초대해줬을때 무서운거
[5]
94
0
흡없찐이 없는게 아니라
[5]
82
0
헤으응 저는 쥬지섬에 살아요~
[1]
87
0
흡듭말고 치킨깊티걸면 흡없찐들은 흡듭아니라서 참가안함?
[2]
6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