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좋던데
구독자 27282명
알림수신 380명
오늘노래는 이거어때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73
작성일
댓글
[6]
글쓰기
오요룬
ㅇㅇ (58.76)
삭제
수정
ㅇㅇ (58.76)
삭제
수정
neonjugs
출근충
출근충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시라카기 12편하고 3편 일러차이 너무남
[3]
125
0
및갤~및챈까지 글삭 딱 1번 당해봄
[2]
140
0
시라카기 응애하지 마세요
[4]
91
0
물어볼게 잇다고 신문고에 물어봐도
[10]
94
0
실시간으로 글이 썰리네
[1]
91
0
뭔떡밥임? 그동안 소문만 있던 및갤좆목톡방이 수면위로 나온거임?
[2]
120
0
몬데 왜 그 분탕 항상 나 잠깐 안볼때만 나오는데
[7]
83
0
고닉이 신문고에서 주딱 쥬지 물었다네요..
[10]
190
0
미미나메 좋아
51
0
시라카기 2편 짱좋음
[4]
180
0
근데 제가 이상한 사람은 아닌데
[12]
124
0
근데 저 좆목 핫산 했다는거 Kakao 단행본 아님?
[5]
106
0
오
[4]
83
0
시라카기 2편 좋지
[5]
130
0
아카 야짤 생각보다 용량 크네
[5]
104
0
뭐야 누구 한명은 예전에 좆목해서 초대장 받았었다고?
[10]
165
0
뭐야 얘 남자야?
[14]
116
0
앞으로 일주일간 번역해온다던데
[1]
61
0
아이 씨발 니들땜에 유튜브에 앙상블스타즈 이런거뜨잖아
[5]
115
0
100포 모으면
[4]
79
0
오늘의 및기장
[8]
87
0
유튜브 알고리즘 대체 뭘까
[2]
73
0
오늘노래는 이거어때요
[6]
73
0
뭐야 십 어제꺼 복붙이잖아
[4]
123
0
올걸 예상했다니
[2]
72
0
시라카기 123편 다 번역 잇나?
[6]
77
0
뭐야 유튜브 보면서 언제오나 했더니 왔구나
[15]
210
0
동음은 마이너하니까
[7]
86
0
및챈 관리하는 주딱 ㄷㄷ
[6]
107
1
용병술이 너무 대단하다
[5]
85
0
무표정으로 갤질하며 알바 ㄷㄷ
[1]
79
0
불타는 토요일밤에 집에서 갤질이나 하는색기들ㅋㅋㅋㅋㅋㅋ
[4]
83
0
흡없찐탈출기 2일차
[1]
74
0
무슨떡밥이에요
[6]
65
1
토요일밤은 대목아니냐
[6]
74
0
흡듭대회 아이디어 제공
[9]
104
0
주딱오면 할일이 ㅋㅋㅋㅋ
[6]
139
0
분탕치려고 핫산하는 사람이 잇다니
[3]
87
0
갤창은 흐듭 있기 싫어도 있을 수 밖에 없는게
[19]
116
0
및챈 만이 컷내 분탕도 오고
75
0
주딱 어디갓서
[8]
87
0
및갤 붐은 온다..
38
0
언??? 퇴물임??
[9]
7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