왠지 몰라도 거의 일주일동안 계에속 목이 부어있음

침 삼킬때마다 진짜 아픈데 기침이 나오는것도 아니고 뭐 상처난거마냥 목구멍만 아파

편도선염 증세일까봐 빨리 병원 가고싶은데 안여니까 못감

진짜 무서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