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랑 일본어판도 제작 한다는데 지금 중국어판 엄청 자연스러워서 성우급같대
구독자 27297명
알림수신 382명
이제 딥러닝으로 동음도 만들수 있겠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30
작성일
댓글
[9]
글쓰기
리플레이
nene
Cadarn
nene
Cadarn
YS코동
nene
IE
nene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미야지 대지않임
[12]
129
0
근데 카에데 옆에 있는거 진짜 누구임
[4]
158
0
및롤러 고친거
[15]
114
0
미모리 언니 노래 좋네
[3]
107
0
아니 시발 트위캐스 왜 계속 끊기지?
[5]
78
0
맘터 문열엇을까
[8]
74
0
오늘의 리빙포인트)
[5]
99
0
헉
[7]
89
0
이런짤도 있네
[10]
161
0
미모리 앨범 2집도 낸다 그러지 않았나
[1]
67
0
이 미친련이 또 이상한거 먹는다
[9]
140
0
올만에 왔는데 테구라 신작 나왔다고?
[3]
136
0
마야쨩 볼 모미모미 하고 십다
[15]
97
0
피곤한데 잠은 안와
[4]
68
0
그새끼 짐승소리
[7]
224
0
아 얘 티티라고 하니깐 기억나네
[11]
171
0
왜????유즈루 속편도 r15인데????
[1]
107
0
호넷 만난 오토쿠라는 슬슬 신작 붐 오는데
[7]
191
0
이런 애한테 어케 이라마치오를 하노
[8]
1230
0
이제 딥러닝으로 동음도 만들수 있겠다
[9]
130
0
이거
[2]
77
0
후배년 드디어 떡치네
[8]
198
0
이거ㅜ일러가 맘에 들어서 샘플 들어보는데
[2]
137
0
3 2 1 고 슛
[3]
74
0
및하
[3]
67
0
일본 인터넷 괴담 ㄷㄷ
[9]
130
0
오토쿠라 유이 작품 요새 왤케 만이나옴
[5]
223
0
여자애들 다 이상한 겜 하지 않냐
[10]
191
0
다들 WAV -> MP3 변환 뭐씀?
[16]
184
0
와 밖에서 오랜만에 동음말고 노래 듣는데
[2]
74
0
동음 성우는 왤케 겜순이들이 많음
[14]
135
0
타뷰삐지 빨구싶다
[6]
77
0
틀마치 하루
[3]
83
0
란도셀유카신작 개꼴림
[3]
144
0
명절이라서 병원 못가는건 진짜 억울하네
[10]
93
0
및챈도 구글시트로 동음랭킹 안만듬??
[6]
94
0
살려줘
[6]
88
1
원래 미연시도 그렇고 남자음성 있으면 개망침
[3]
98
0